티스토리 뷰

여러분 벌써 2020년 하반기인데 새해목표 이루셨나요?
저는 새해목표가 다이어트였는데,,, 살이 더찐거 같아요ㅎㅎ

역시 저는 의지박약해서 혼자하는 것보다 다른사람들이랑
같이해야 의지력이 생기는거 같아요ㅠㅠ


도저히 안되겠어서 친구랑 같이 헬스장을 등록했습니다!!
PT받을까 생각했지만 가격이 후덜덜해서 패스!
일단 튜빙밴드 하나 사서 홈트레이닝 하고 있습니다.

(아직 헬린이라 맨몸 푸쉬업으로도 중량이 충분.. 한듯)

 

 



단백질쉐이크는 학생때 몇번 먹어보긴 했지만
한두번은 먹을만 한데 매일먹으면 물리더라구요 

마지막에 덩어리들 뭉텅이로 먹어야 되는것도 싫어서 몇번먹다 말았다고 친구에게 말하니 
물리는건 어쩔 수 없지만 덩어리 없이 부드럽게 먹을 수 있는 물통이 있다고 걱정하지 말라네요~

블랜더보틀을 사라고 저에게 추천해주었어요.
집에가서 인터넷에 검색해보니 블랜더보틀 종류가 한두가지가 아니더라구요

그중에서 저는 프로 45 물통을 구매했습니다!!
프로 45 물통이 용량이 커서 휴대할 때 안에 넣고 다닐 수 있어 구매했어요!!


색상은 그레이 바탕에 로고색만 달라요~!

 


어떻게 뭉침없이 섞일까 의문이였는데 블랜더볼이 들어있어 
내용물을 넣고 같이 흔들어주기만 하면 골고루 섞여요~!

 


블랜더볼은 수술용 의료도구 만들 때 사용된 소재라
부식이나 오염이 절대 발생하지 않는다네요~!

흰우유 마시는것처럼 목넘김이 부드러워
선식 타먹어도 좋을거같아요!!

 

보충제는 쿠팡에서 쿠매한 신타6 아이솔레이트 초코맛을 먹고있습니다.

해외배송중에는 로켓직구가 제일 빨리오고 가격도 괜찮네요

신타6 아이솔레이트는 제가 먹어본 3가지 보충제중 가장 맛이 좋았습니다. ㅎㅎ

 



프로 45 물통으로 단백질쉐이크는 물론이고 다양하게 마실 수 있어 좋아요!!

블랜더보틀은 완전 민폐기능이 있어 뚜껑만 딱! 소리나게 닫으면
내용물이 절대 흐르지않아요!!

물 새면 닦으면 되지만 음료나 쉐이크는 흐르면 끈적여서 
특히 여름에 더운데 끈적이기까지하면 불쾌지수가 상승하쥬ㅎㅎ

오늘 구매한 닭가슴살과.. 고구마 남은 여름동안 힘내보겠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