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리니지2 레볼루션 직업 <종족별로 살펴보기>








어제막 출신한 리니지2 레볼루션이라는 게임을 열심히 하고있습니다.

12시에 출시한다고 했었는데 조금 지체되어서 12시30분에 했었네요

리니지라는 기존의 PC모바일 게임의 세계관 및 시스템을

바탕으로 하여 만든 모바일 게임인데 그래픽이면 그래픽

그리고 양산형 오픈월드형 게임이라는점으로

출시를 기다린분들이 많이 계시지 않았을까 합니다.








리니지2 레볼루션 종족


해당게임의 종족은 총 4가지로 나뉘는데 

성별을 따로 선택할 수 없고 종족에 따라서 성별이 나뉘어지게됩니다.

개인적으로 예쁜 엘프와 멋진 다크엘프중에서 고민을 많이 했는데

다크엘프가 멋져보여 열심히 키우고 있습니다 ~^^



종족별로 달라지는점


1. 전직이 가능한 직업에 차이가 있습니다.

2. 캐릭터의 성별 및 외형

3. 스텟


종족에 따라서 스텟에 차이가 있어 밸런스문제가 조금 걱정이되네요







1) 휴먼







휴먼은 건장한 남성의 캐릭터로 RPG 게임에서는 정석..

즉 밸런스형으로 전체적으로 스텟이 균형잡혀 

골고루 배분되어져 있습니다.









2) 엘프 





리니지2 레볼루션에서 눈호강? 을담당하고 있는 엘프는

여성캐릭터로 비교적 낮은 체력과 방어력을 갖고 있으며

마력 공격형 스텟에 치중되어있는 경향을 보이네요







3) 다크엘프 






현재 제가 선택해서 키우고 있는 다크엘프 ㅎㅎ

시크해보이는 남성 캐릭터로 엘프와 동일하게

낮은 체력과 방어력을 가지고 있지만 높은 공격력 및 치명타

가지고 있어 도적 및 궁수계열에 잘어울리는 종족입니다.






4)드워프







보통 드워프라고 하면 키작은 난쟁이 근육질 할배?가 생각나는데

리니지2 레볼루션에서는 특이하게 작고 귀여운 여자아이가 나오는군요


레볼루션에서는 드워프를 이렇게 설명하고 있습니다.

땅의 기운을 받아 튼튼한 체력의 소유자


기본적으로 체력 및 방어력이 튼튼하여서 초보자가

무난하게 즐길 수 있는 종족인듯합니다.




아직 오픈된지 하루밖에 되지 않아 많은 정보는 없는데

앞으로 계속 게임을 해나가니까 유용한 정보들을

계속 연재해나가보도록 하겠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