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페이스북 신분증 업로드 오류에 걸렸습니다.





한창 열심히 연구하고 공부하고 있는 SNS 매체인 페이스북..

그동안에는 네이버를 주업으로 하여 생계활동을 해봤지만




2주전부터 페이스북을 열심히 해보고 있습니다. 

나름 잔뼈굵은 마케터라고 생각해봤는데 새로운

매체를 접할때에는 여전히 머리아픈일이고 고생이네요 ....





제 증상은 해당 위의 사진과 같습니다. 이번이 총 5번째 계정이네요

이번에는 제 실명과 생년월일의 아이디로 계정을 키우고 있었기 때문에

페이스북 신분증 업로드를 하기 위해서 사진을 찍고 업로드를

하려고했는데 글쎄 .. 오류가 떠버리네요




어머나! 뭔가 잘못되었습니다!

신속한 복구를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굉장히 불친절한 안내입니다.

어떤점이 잘못되었는지도 알려주지도 않고


네이버와 마찬가지로 페이스북은 고객센터 전화번호가 없더라구요



아래는 한국 페이스북 고객센터 이메일인데 이것도 알아내기 힘들었네요..

82facebookquestion@gmail.com






해당사진과 같이 알아낸 이메일주소를 통해

신분증사진 및 계정내용을 보내보았습니다.

이제 답변을 기다리는일만 남았네요..

페이스북도 네이버 만만치않은 고객센터를 운영중이네요 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