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코멧 멜트블로운 일회용 마스크 화이트 50매 10,900원 (무배) FDA등록


2020년을 떠올리면 코로나만 생각날꺼 같아요..
바이러스니까 여름되면 그치겠지 했는데 현 상황에서
나아질 기미가 보이지 않네요 오히려 최근에는 확진자 문자가
더 증가되기도 했는데 걱정입니다..

 

 

여름철이다 보니까 두꺼운 마스크보다 얇은 덴탈마스크를
많이 찾으시는거 같아요 저도 마찬가지입니다..
KF94 마스크 쓰다가 죽는줄 알았어요 

국내제조 마스크는 가격은 둘째치고 찾기도 힘들어서
중국산껄 자주 쓰는데 특유의 시큼한냄새랑
품질이 아무래도 문제네요..

요새 쿠팡에서 가성비 제품을 직접 브랜드달고 많이
제조하고 있는데 아니나 다를까 마스크도 생겼네요

 

 

 

코멧 일외용 마스크 50매 기준 10,900원 무엇보다
로켓와우배송이라서 무료배송에 빠른배송으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한국식약청보다 까다롭다는 FDA 승인을 받았다고 하니까
이가격에 이정도 재질이면 매우 만족스럽습니다!
마스크 특유의 시큼한 냄새도 않나고 마스크를 귀에 거는
부분도 불편함 없이 딱 맞네요

 

 


블로그 포스팅 당시 (1매 기준 218원)
※업체사정에 따라 가격이 달라질 수 있습니다.

마스크를 너무 대량,중복구매시 취소될 수 있다고 하니
사용할만큼의 적정수준만 구매하시길!!


코멧 일외용마스크는 에어컨등에 사용하는 멜트블로운 필터를

사용했다고 하네요 요새 마스크를 만드는데 자주 사용하는 재질인듯합니다.

 

국산 마스크 대부분도 멜트블로운 필터를 3중구조로 해서 제조하더라구요

 

제품은 쿠팡에서 검색하시거나 댓글에 보이는 링크를 참고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