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요즘 최대 관심사가 운동입니다!!
많은 운동들 중에 헬스에 꽂혔습니다!!


이유인즉슨, 헬스장에는 다양한 운동기구들이 있기 때문에 여러방면으로
운동을 즐길 수 있어 쉽게 질려하는 저에겐 최적의 운동장소 입니다ㅋㅋㅋ


제 친구중에 헬스 트레이너가 있는데 그 친구네 헬스장에 다녀서 
웬만한 운동정보를 알고 있습니다ㅎㅎ


오늘은 트레이너 사이에서 유명한 제품들을 알려드리려고 합니당~
여러분들께만 알려드리는겁니다ㅎㅎ


정보는 없고 의욕만 앞선 분들께 꼭 추천드리고 싶은 제품인데 해외 유명 브랜드 하빈져 아시죠? 
하빈져 제품중에 1143 프로 글러브 헬스 장갑을 완전 강추!! 드리고 싶어요!!


일단 이 제품은 남성용이라 오늘은 여성분들에겐 맞지 않습니다ㅠㅠ
여성분들은 나중에 따로 다른제품 알려드릴게용~


남성분들!! 많고 많은 헬스 장갑들 중에 왜!
하빈져 1143 헬스 장갑을 추천드리냐면요!!


일단 소재 자체가 레더56% 함유되어 단단하면서도 착용시 가볍고 통풍이 잘 되어
헬스 장갑 처음 착용하시는 분들도 불편함 없이 운동하실 수 있어 꼭 추천드립니다!!


헬스 장갑을 사기전에 사이즈부터 재야죠!! 정확하게 사이즈 재는법 알려드릴게요~ 

-S : 17.8cm 
-M : 19cm~20.3cm
-L : 20.3cm~21.6cm 
-XL : 21.6cm~24cm 


첫째, 자신의 손바닥을 쫙 펴주세요!
둘째, 줄자를 이용해 새끼 손가락과 검지 손가락 사이 둘래를 측정해주세요!
측정이 끝나셨으면 위에 기재한 사이즈를 확인하시고 자신에게 맞는 사이즈로 구매하시면 되세용~


사이즈 조절이 가능한 벨크로 타입의 헬스 장갑이라 잘못 구매하셔도
평소 XL 사이즈인데 S로 잘못 주문하지 않는이상 웬만하면 맞게 착용하실 수 있으세요~!


저는  L사이즈를 사용하고 있어요~

 

(언젠간 사진속 모델처럼..)



옛날에 맨손으로  벤치프레스 했을 때 손에 땀이 많아
미끄럽기도 하고 손바닥 군데군데 굳은살도 박였어요ㅋㅋ큐ㅠㅠ

여러분들은 저처럼 굳은살 박이지 마시고 꼭 장갑 착용하고 하세요ㅎㅎ


저는 요즘 등근육과 어깨 뙇! 넓히려고 
시티드 케이블 로우를 중점적으로 하고 있습니다!!


하빈져 1143 헬스 장갑 착용 후 시티드 케이블 로우 하면
굳은살 걱정도 없고 고무 재질이라 착용전과 달리 그립감이 굉장히 좋아져요!!

덕분에 제가 원하는 몸매 빨리 만들 수 있을거같아요~~!!